서안첨단병원
부서 있다
첫 페이지 부서 있다 임상부서
혈액종양과 소개
      서안고신병원 혈액,종양과는 의료,수업,연구를 일체화로 한 임상학과 이다.진찰,낮병동,입원병동,조혈 간세포 이식병동,혈액병 진단 실험실 및 조혈간세포 채집냉동실을 개설한다.혈액종양과는 국제 첨단 연구 진전에 따라 질병진단최신성과를 주목하고 조혈간세포를 특색으로 면역치료과 과녁치료를 결합하여 분자 검사,치료가 힘든 질병의 종합적인 진단 및 치료를 위한 시리즈 첨단 진료 플렛폼에 의해 백혈병,림프종,골수종,실체 종양 및 치료가 어려운 혈액병의 진단을 더 정확하도록,치료 방안 더 적화하도록,치료 효과가 더 뚜렷하도록 한다.혈액,종양실험실은 일류의 전문 장비와 첨단의 진단방법을 갖고 환자에게 제때에 정확한 진료를 제공한다.
       학과 대표자인 양영민 교수님께서 국내 유명한 혈액병 전문가로 장시간 제사군의대학교당도병원 혈액과 수석을 담임하고 지금에 중화의학회혈액지회 상무위원,섬서성 혈액병학회 명예 수석 위원을 취임한다.양교수님께서 혈액병 치료 및 임상연구에 종사한 시간이 30여년에 달하고 백혈병,림프종,골수종 및 각종의 난치한 혈액병의 진단 치료 과정 중에 풍부한 경험을 쌓고 온다.양교수님께서 서북 지역 최초로 비청수 조혈 간세포 이식 기술,반상조혈 간세포 이식 기술을 조직한 적 있다.국내에서 최초로 과녁치료와 골수 이식 치료를 이용하여 만성골수성 백혈병을 치료한 대책을 제시한다. 동시에 말기 만성골수성 백혈병 치료의 금지 구역을 극복한다.논문150편을 발표하며(그 중에SCI40여 편 )국가 및 군대 중대 과제 10여 개를 맡고 국가 및 성 부급 장려 및 특허 10여 개를 받았다.
        학과의 중점은 백혈병,림프종,골수종 및 갖가지의 종양의 정확한 진단과 개체화 치료 이며 환자에게 더 많는 희망을 준다.